라이크라컴퍼니, 연례 가을 데님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개시

섬유 브랜드 라이크라® (LYCRA®)를 소유한 기업 라이크라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라이크라 듀얼FX(LYCRA® dualFX®) 기술로 제작한 데님 청바지를 판촉할 글로벌 공동 브랜드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젊은 여성을 위한 선도적 글로벌 미디어이자 엔터테인먼트 업체인 리파이너리29(Refinery29)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특허를 받은 라이크라 듀얼FX 기술은 두 종류의 라이크라 브랜드 스트레치 섬유를 결합하여 데님에 유연성과 복원력을 더하는 기...더보기

더 라이크라 컴퍼니, 플래닛 어젠다 지속 가능성 플랫폼 통해 순환 경제 위한 새로운 솔루션 발표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소비자 사용 전 소재로 만든 회사 최초의 상표가 붙은 엘라스테인(elastane)인 라이크라 에코메이드(LYCRA® EcoMade) 섬유를 출시하여 플래닛 어젠다(Planet Agenda) 지속 가능성 플랫폼을 확대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또 회사는 쿨맥스(COOLMAX®)와 서모라이트(THERMOLITE®) 섬유 제품의 대부분을 2021년 말까지 전환하여 재활용 소재를 포함시킨다는 계획도 발표했다. 이들 제품은 9월 25~27일 개최되는 인터텍스타일 상하이(Inte...더보기

골스튜디오, 리버풀 레전드 지브릴 시세와 글로벌 앰배서더 계약 체결

세계 최대 축구 디지털 미디어인 영국 골닷컴이 론칭한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STUDIO)가 ‘LIVE THE GOAL’ 캠페인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리버풀FC의 레전드인 지브릴 시세를 선정했다. ‘LIVE THE GOAL’은 ‘자신만의 GOAL을 쫓으라’라는 의미로 치열하게 자신만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리고 골스튜디오는 이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는 글로벌 앰베서더로 지브릴 시세를 선정하였다. 2000년 초반 ‘금발의 수염’이라는 별명을 가진 지브릴 시세는 아이코닉한...더보기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본격적인 가을 산행철 맞아 고기능성 신상품 방수재킷 선보여

다가오는 주말부터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며, 본격적인 가을 산행 시즌이 시작된다. 쾌적한 가을 산행을 위해서는 큰 일교차로 인한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재킷을 착용해야 한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우수한 방수기능과 방풍 기능의 ‘콘트라엑스 파워 트레킹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엑스 파워 트레킹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방수재킷으로, 뛰어난 방풍 기능까지 있어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더보기

패션 콘셉트, 제레미 믹스를 통해 패션계 석권

지금 우리는 사회적으로나 기술적으로나 커다란 변혁을 경험하고 있다. 패션 콘셉트(Fashion Concept GmbH)는 단순히 개척자가 아니라 패션 산업의 아이콘 중 한 명으로 전에 ‘섹시한 죄수(hot felcon)’라는 별명을 얻기도 한 제레미 믹스(Jeremy Meeks)와 계약을 맺을 정도로 파격적이기도 하다. 패션 콘셉트는 의류 제품 국제 무역에 주력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원자재를 활용하고 신기술 투자를 촉진함으로써 환경친화적인 패션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의 목표는 지속 가...더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