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봄철 꽃샘추위 막아주는 ‘콘트라 액티브 프라임 재킷’ 출시

얼어붙은 대동강 물도 녹는다는 두번째 절기 ‘우수(雨水)’가 지나면서 봄기운이 돈다. 봄 환절기에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는 큰 일교차로 인한 온도변화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방풍기능을 갖춘 재킷을 착용해 찬바람을 차단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꽃샘추위가 극성인 초봄부터 따뜻한 봄까지도 쾌적하게 입기 좋은 방풍 기능성 재킷 ‘콘트라 액티브 프라임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액티브 프라임 재킷’은 방풍성과 투습력을 강화한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 ‘콘트라 윈드 ...더보기

컬럼비아, 남주혁과 2020 봄 시즌 화보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브랜드 전속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2020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시와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일상의 즐거움과 특별한 모험을 동시에 경험하는 모습을 담았다. 화보 속 남주혁은 컬럼비아 2020 봄 시즌 메인 제품인 아웃도어 스니커즈 ‘시프트(SH/FT) 컬렉션’, 멀티 스포츠 슈즈인 ‘비테스’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포인트 파크™ 윈드브레이커’,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출시된 2...더보기

국내 최대 소상공인 플랫폼 문화상점, 2020 ‘한강몽땅 여름축제’ 참여

공유공간기획사 유니언플레이스와 국내 최대 소상공인 플랫폼 ‘문화상점(네이버카페)’이 함께 만든 합작법인 주식회사 컬리버(대표 이장호)는 2020 ‘한강몽땅 여름축제’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강사업본부는 19일 민간협력사업자 공모 결과 발표를 통해 2020년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신규 협력사업자로 ‘문화상점’을 선정했다. 올해로 7년차를 맞은 한강 몽땅 여름축제는 매년 약 1000만명의 국내·외 방문객이 다녀가는 서울의 대표 여름축제이자 글로벌 축제로 시원한 한강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문화 예술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더보기

컬럼비아, ‘일상에서 모험으로’ 캠페인 전개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일상의 모험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일상에서 모험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며 상반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 이번 캠페인은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일상의 즐거움과 특별한 모험을 경험하라는 메시지와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특히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남주혁이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아웃도어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감각적이고 액티브한 영상과 화보로 캠페인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컬럼비아는 ‘일상에서 모험으로’ 캠페인과 봄 시즌...더보기

불가리,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제네바 불가리 워치 데이 개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는 1월 두바이에서 열린 LVMH 워치 위크를 통해 2020년 신제품 일부를 먼저 공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어 불가리는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주얼러 오브 타임(Jeweller of Time)’으로 명명하는 제네바 워치 데이(Geneva Watch Days)에서 주요 리테일 파트너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새롭게 공개될 워치 노벨티를 소개하는 자리를 다시 한번 가진다. 불가리는 이곳에서 또 하나의 세계 신기록을 달성한 워치가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제네바 워치 데이에...더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