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콘셉트, 제레미 믹스를 통해 패션계 석권

지금 우리는 사회적으로나 기술적으로나 커다란 변혁을 경험하고 있다.

패션 콘셉트(Fashion Concept GmbH)는 단순히 개척자가 아니라 패션 산업의 아이콘 중 한 명으로 전에 ‘섹시한 죄수(hot felcon)’라는 별명을 얻기도 한 제레미 믹스(Jeremy Meeks)와 계약을 맺을 정도로 파격적이기도 하다. 패션 콘셉트는 의류 제품 국제 무역에 주력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원자재를 활용하고 신기술 투자를 촉진함으로써 환경친화적인 패션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의 목표는 지속 가능성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나가는 것이다. 이 목표를 강화하기 위해 패션 콘셉트는 제레미 믹스 자체 브랜드를 개발하는 150만달러 규모의 계약을 맺었다. 여러 패션 디자이너의 패션쇼 무대에 자주 등장하는 믹스에게 있어서 이번 협력은 세간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고 팬들이 더 많아진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는 제레미가 톱 모델이기도 하지만 자기만의 패션 상표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되기 때문이기도 하다.

이 엄청난 규모의 거래는 단지 제레미의 경력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되는 것일 뿐 아니라 그의 사생활 또한 상승세를 타는 것이다. 제레미는 최근 유명 여배우와 화보 촬영을 한 바 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제레미가 단지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것만은 아니며, 독자적으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패션 콘셉트는 이 거래를 통해 과감한 행보를 이어가면서 패션 산업의 변화를 앞장서 추진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패션 콘셉트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층 더 성장시키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독일의 소매 패션 시장은 특히 온라인 비즈니스를 통해, 해마다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민간 투자자들 역시 시장이 커지는 데 따라 머지않아 그 혜택을 누릴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최대 30%의 이익 마진은 투자자들의 특별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이것이 바로 패션 콘셉트가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장 부문이다. 회사는 국제 무역에서 지난 2년 동안에만 매출이 거의 300% 신장했고 구매 활동에서도 이미 수익을 올리고 있는데 이는 터키의 자체 생산시설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최고 수준의 제조업체 다수로부터 섬유와 액세서리 같은 제품들을 아주 유리한 조건으로 생산하거나 구매하고 있다. 대량 구매 기회를 통해 최대 90%까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회사는 2020년에 최고의 섬유 브랜드를 추가로 매입할 계획인데, 이는 제품 공급을 크게 늘릴 뿐 아니라 가격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패션 콘셉트 그룹은 여러 유통업체들과 협력함으로써 언제든지 가장 효율적인 제품 마케팅 채널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런 방식을 통해 상품을 신속하게 판매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회사는 은행 차입금에 의존하지 않는 대신 후순위대출, 채권, 이익 참여 권리 그리고 개인들과의 비공개적인 파트너십을 활용하고 있다. 이들 개인은 회사의 성장을 통해 고정 수익으로 직접 이익을 얻을 수 있는데 현재 그 수준은 3~4%에 이르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270051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fashion-concept.ch/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저작권자 © 벤치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