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가정의 달 맞이 ‘감사 선물 이벤트’ 실시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낮 기온이 오르면서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시기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능성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소중한 분들이 건강하고 쾌적한 봄 시즌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레드페이스의 봄·여름 시즌 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할인, 워킹화 등 아웃도어 신발과 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상품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돼 10만원, 20만원, 30만원, 40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 4만원,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으로는 레드페이스의 퍼펙트 핏 시스템이 적용된 ‘콘트라 PFS 팔콘 워킹화’와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 ‘지젤 우먼 레트로 슈즈’, 방수·방풍 기능성의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 ‘콘트라 액티브 퓨리 재킷’과 다양한 봄·여름 신상품 등이 해당된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PFS 팔콘 워킹화’와 ‘지젤 우먼 레트로 슈즈’ 등 기능성 아웃도어 신발은 단거리 산행이나 트레킹을 즐기기 좋은 봄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콘트라 PFS 팔콘 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해 발의 아치를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발에 밀착되는 착용감으로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갑피는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며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다.

‘지젤 우먼 레트로 슈즈’는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의 디자인에 레드페이스만의 워킹화 기술력을 더해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큰 일교차와 갑작스러운 우천 등 변화 무쌍한 봄 날씨에 등산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는 방수·방풍 기능을 갖춘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과 ‘콘트라 액티브 퓨리 재킷’ 등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두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고 부모님이나 연인에게 커플 아이템으로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레드페이스는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이 달을 맞아 부모님과 연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워킹화와 바람막이 등 아웃도어 선물과 함께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www.theredface.com/

< 저작권자 © 벤치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Back to Top